온타리오 iGaming 시장, 1분기에 40억 달러 처리 보고
온타리오 iGaming 시장, 1분기에 40억 달러 처리 보고
온타리오 규제 대상인 iGaming 및 온라인 스포츠 베팅이 온타리오에서 시작된 지 거의 5개월이 지난
지금, 마침내 캐나다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시장이 얼마나 큰지 알게 되었습니다.
화요일에 인가된 온라인 스포츠 베팅 및 카지노 운영자를 관리하는 온타리오주 알코올 및 게임 위원회
(AGCO)의 자회사인 iGaming Ontario(iGO)가 첫 분기별 활동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온타리오 베터는 4월 4일 출시 부터 6월 30일까지 40억 8000만 캐나다 달러(31억
1000만 달러)를 베팅했습니다. 18개 운영자가 제공하는 31개 웹사이트는 총 게임 수익이 1억 6200만
달러(1억 2380만 달러)라고 보고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세계 최고의 게임 관할 구역이며 이러한 긍정적인 결과는 우리가 나아가고 있다는 초기
신호입니다.”라고 iGO의 이사회 의장인 Dave Forestell이 말했습니다. “경쟁적인 수익 점유율과 낮은
진입 장벽을 갖춘 온타리오주는 강력한 플레이어 기반을 갖춘 매력적인 iGaming 시장입니다.”
이러한 핸들 및 수익 수치는 분기 동안 현금 또는 판촉으로 베팅한 약 492,000개의 활성 계정을 통해
생성되었습니다. 조직은 베터가 여러 게임 앱으로 계정을 만들었을 수 있으므로 고유한 플레이어의 수가
더 적을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계정 수를 기준으로 계정당 평균 월 지출액은 CAD$113(US$86)였습니다.
iGO 수치에는 스포츠 베팅 및 Ontario Lottery and Gaming Corporation의 iGaming 앱인 PROLINE+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초기 온타리오 숫자 지연
iGO는 온타리오 도박꾼이 규제 대상 게임 기관에서 제공하는 플레이어 보호를 원한다는 제안으로 초기
지표를 선전했지만 일부 분석가와 전문가는 수치가 실망스럽다고 밝혔습니다.
Jack Andrews 대위는 1,450만 명의 온타리오 주의 수익 수치를 iGaming과 온라인 스포츠 베팅이 모두
있는 미시간, 뉴저지 및 펜실베니아 주와 비교했습니다. 미국의 각 주는 온타리오보다 훨씬 적은 수의
주민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주에서 온타리오를 크게 능가했습니다.
비교 대상에서 가장 작은 미국 주(인구 890만 명)인 뉴저지는 iGaming 시장이 가장 성숙했음에도 불구
하고 같은 분기 동안 5억 5,700만 달러(미화 기준)의 4.5배 이상의 운영자 수익을 올렸습니다. 온타리오
주의 운영자가 징수한 금액.
이에 대한 몇 가지 설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첫째, 규제 대상인 iGaming 및 온라인 스포츠 베팅은 캐나다
전역의 시장을 지배하고 있는 그레이마켓 운영자를 근절하기 위해 설계되었지만 일부 운영자는 출시 당시
해당 지역에서 여전히 베팅을 하고 있었습니다. 규제 당국은 해당 사업자 에게 새로운 시장 을 승인할 수
있는 경로를 제공했으며 일부는 제안을 받아들였습니다.
또한 온타리오 주 공무원은 광고에 대한 엄격한 지침을 마련했습니다. 여기에는 공개적으로 가입 보너스와
같은 유인책에 대한 제한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미국인들은 보증금 성냥과 “무위험” 내기를 선전하는 광고와
웹 광고로 폭격을 당하지만 캐나다인은 운영자의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판촉 제안을 받는 데 동의하는
경우에만 해당 광고를 봅니다.
이미 AGCO는 이러한 광고 표준을 위반하여 PointsBet, BetMGM, DraftKings 및 Unibet 에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더 많은 운영자가 합류했습니다.
다음 분기별 업데이트에는 온타리오 사업자의 더 높은 수익 수치가 포함될 것입니다. 그 기간(7월부터 9월까지)
에는 스포츠 베팅 기회가 거의 없었던 몇 주가 포함되지만 iGO는 더 많은 운영자를 확보했습니다.
화요일 현재 22개 기업이 운영하는 40개 사이트에서 스포츠 베팅, iGaming 및 온라인 포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향후 분기별 보고서에는 더 자세한 데이터도 포함될 것이라고 iGO는 발표했다. 공무원이 제공하려는 데이터
포인트 중에는 플레이어 인구 통계, 업계의 경제적 영향 및 온라인 게임 부문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