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온라인 게임 규정 제정, 저항 유지
인도 온라인 게임 규정 제정, 저항 유지
인도 온라인 게임 규정 제정 – 인도는 계속해서 무엇이 도박이고 도박이 아닌지 결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래를 받아들일 준비가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 월요일, 몇 달 간의 논의 끝에 전자 IT부(MeitY)는 온라인 도박이 전국적으로 확산될 수
있는 법안 초안을 검토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의무적인 고객 집행 및 불만 절차는 온라인 도박 초안의 조치 중 하나입니다. 운영자는 규제 기관에
게임을 등록해야 하며 승인된 게임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법안 초안에는 한 가지 주요 부분이 누락되어 있습니다. 게임 결과에 대한 온라인 스포츠 베팅은
도박과 구분되는 “기술” 구성 요소를 명확하게 제공함에도 불구하고 테이블에서 제외됩니다.
젠더 기반 접근법
Rajeev Chandrasekhar 전자 및 IT 국무장관은 인도 게이머의 약 40~45%가 여성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통계는 “게임 생태계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한” 규칙을 만드는 원동력이었습니다.
그는 온라인 도박이 글로벌 스타트업 생태계의 필수적인 부분일 뿐만 아니라 수조 달러 규모에
이르는 경제의 주요 부분이라고 덧붙였다. 그 중 일부를 포착하기 위해 Chandrasekhar는 정부가
게임 산업의 신생 기업과 혁신가를 지원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초안 규칙은 책임감 있는 도박을 강조합니다. 그들은 2021년부터 인도의 정보 기술(중개자 지침
및 디지털 미디어 윤리 강령) 규칙의 일부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목표는 온라인 도박 시스템을
규제하고 암시장 도박을 줄이고 이에 대한 실사를 시행하는 것입니다.
인도의 온라인 게임 부문은 자체 규제 조직을 만들 것입니다. 온라인 게임, 공공 정책, IT, 심리학,
의학 등 다양한 분야를 포함하는 이사회가 주도할 것입니다.
규제 기관은 게임 내용을 확인할 책임이 있습니다. 그들은 “인도의 주권과 무결성”을 위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여기에는 다른 주제 중에서도 폭력적, 중독성 또는 성적인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MeitY는 현재 규칙 초안에 대한 의견을 수락하고 있으며 최종 제안은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Chandrasekhar에 따르면 정부가 어떤 유형의 피드백을 받는지에 따라 여러 자율 규제자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변경 가능성이 있지만 특정 측면은 확실히 규칙에 반영됩니다. 고객 파악 절차와 검증 가능한
자금 출처가 규정의 핵심이 될 것입니다. 인도 중앙은행인 인도준비은행은 이러한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온라인 게임의 약속
인도의 온라인 도박 산업은 2025년까지 INR4,132억 2천만(미화 50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이는 벤처 캐피털 회사 Sequoia와 경영 컨설팅 회사 BCG의 보고서에 따른 것입니다.
정부 수치에 따르면 이 산업은 2017년에서 2020년 사이에 38% 성장했습니다. 동일한 결과에 따르면
성장률은 중국에서 8%, 미국에서 10%였습니다.
Sequoia와 BCG는 2024년까지 연평균 15%의 성장률을 예상합니다. 그렇게 되면 INR 1,530억
(미화 18억 5,000만 달러)에 이를 수 있습니다.
게임 업계는 더 큰 안정성과 성장 기회를 의미한다는 점을 인식하고 이 소식을 환영했습니다.
인도의 여러 주에서 도박에 대한 자체 입장을 발전시키고 있기 때문에 통일된 전국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분열된 환경 을 근절할 수 있습니다.